소개:그는 대북방황야의 발전기, 서부지역의 발전기, 사회주의 신시대에 대해 이야기하며 젊은이들에 대한 세 가지 이야기를 했다. 무수한 혈기 왕성한 젊은이들이 시대 발전의 급류 속에 자신의 이상을 통합하고 열정으로 가득 찬 스펙트럼을 가지고 청춘의 노래를 썼다. 이 영화는 평범한 사람들의 청춘 이야기를 통해 시대의 위대한 발전에 대해 쓰고, 젊은이 세대의 가족과 나라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소개:불모의 땅으로 돌아온 백성들은 자기 부족이 평범한 사람들을 학살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모두가 재빨리 채찍질을 했지만 부족은 평범한 사람들의 군대를 학살했고, 세 사람은 어린 시절을 회상했지만 평범한 사람들을 대하는 관점은 달랐다. 이튿날 군대가 돌아왔고, 세 명의 불은 지도자에게 왜 평범한 사람들을 학살했는지 묻고 부족의 지도자가 되는 의식을 거행했다. 마지막 의식은 중단되었고, 부족은 두 부분으로 나뉘었다. 삼염(三心)은 백골지(白心地智)가 자신들을 돕겠다는 소식을 들었다. 군중은 백골 히메와 함께 나라를 건넜지만 외계인이 이곳의 왕이라는 것을 알았고 가오 싱은 평범한 사람들이 억압받는 것을 발견하고 왕과 추리했을 때 모든 것이 외계인 장군이 한 것임을 알았고 군중은 장군을 물리치고 계속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소개:우리는 너무 많은 것에 얽매여 산다. 우리를 정의하는 많은 것들. 이름, 성별, 나이, 직업. 그런 것들 중에 하나를 잃어버린다면 어떻게 될까? 예를 들면 ‘얼굴’같은 것 말이다. 그렇다면 이 삶은 불행할까, 행복할까. 이 드라마는 거기서부터 출발한다. 정말 중요한 것들은 눈에 보이지 않아. 그러니까 아마, ‘사랑’ 같은 것들. 보이기 위해 사는 여자가 있다. 한세계. 어느 날부터 한 달에 한 번, 약 일주일가량 다른 사람이 되는 병에 걸렸다. 이토록 희한한 병증에 어느 직업인들 어렵지 않겠냐만은 세계의 경우는 더욱 특수한 편이다. TV속에서, 스크린 속에서 자신의 ‘얼굴’을 보여야만 하는, 세계는 배우다. 그것도 아주 유명한 대배우. 보이는 것들만 믿는 남자가 있다. 서도재. 어느 날부터 이 세상 어떤 사람의 얼굴도 알아보지 못하게 되는 병에 걸렸다. 외모, 재력, 능력 뭐 하나 뺄 것 없이 완벽한 삶에 이토록 강렬한 흠집이라니. 그룹을 물려받아야하는 재벌 3세 항공사 본부장에게 흠집은 곧 나락을 의미한다. 아무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게 될까봐 두려워하며 사는 이 한세계와 평생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고 사랑할 수 없다 생각한 이 서도재가 만나 어떤 모습이 되어도 알아볼 수 있는 여자, 한세계와 어떤 모습이 되어도 알아봐주는 남자, 서도재가 되어가는 이 드라마의 장르는 그야말로 예측불허 좌충우돌 힐링 로맨스!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외면이 누구보다 중요했던 세계와, 외면이 의미 없던 도재. 이 두 사람이 만나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간다. 나를 정의하는 것은 외면일까? 내면일까? 이 드라마는 가볍게, 그러나 깊게 질문을 던지려 한다.
소개:세상에 단 둘뿐인 가족 장우와 은지. 부둣가 마을의 재개발로 장우는 은지를 위해 서울로 이사를 결심하지만, 은지가 홀연히 사라지고 3일 만에 시체가 되어 돌아온다. 목격자도 단서도 증거도 없이 홀로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장우는 동생의 영혼을 위로하는 천도재에서 넋건지기굿(저승 가는 길 배불리 먹고 가라고 붉은 천에 밥이 한가득 담긴 놋그릇을 바다를 향해 던지는 의식)의 그릇이 흘러 간 곳에 우연히 서 있는 한 남자를 발견한다. 장우를 피해 달아나는 그를 죽은 동생이 범인으로 지목한 거라 생각한 장우는 그놈의 흔적을 찾기 시작한다. 타인의 죽음을 볼 수 있는 예지력으로 마을에서 외톨이처럼 지내는 시은은 자신에게 가장 먼저 말을 걸어준 유일한 친구 은지의 죽음을 보지만 외면하고, 그 죄책감에 장우에게 다가선다. 또 다른 죽음을 예견한 시은. 장우는 시은이 예견한 장소에 나타난 그놈의 흔적을 쫓아가다 평소 사람 좋기로 소문난 동네 약국의 약사에게 이른다. 그를 범인으로 믿는 장우. 경찰은 장우의 얘기를 무시하고 장우의 먼 친척 형을 용의자로 검거한다. 그 누구도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장우는 무작정 약사를 쫓기 시작하는데…